사회

김포시 평생학습관, 하반기 온라인 정규강좌 수강생 모집

김정화 | 기사입력 2020/09/22 [12:34]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김포시(시장 정하영)는 코로나19 장기화에 따른 강좌 비대면(온라인) 전환 운영 방침에 따라 21일부터 만 19세 이상 김포시민을 대상으로 하반기 온라인 정규강좌 수강생을 모집한다.

 

49개 강좌 735명을 모집하는 이번 온라인 정규강좌는 10월 12일부터 12월 24일까지 진행되며 전 강좌 무료로 운영된다.

 

이번 하반기 정규강좌 운영에 앞서 8월에 시범운영으로 진행된 온라인 2주 특강은 코로나19로 침체된 평생학습에 활기를 불어넣어 많은 강사와 수강생들로부터호평을 받았기에 이번 하반기 정규강좌 운영으로 평생학습이 더욱 활성화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한편 온라인 수강에 어려움이 없도록 평생학습관에서는 줌(Zoom), 네이버 밴드, 카카오톡 오픈채팅 방법 등 온라인 플랫폼 활용법을 홈페이지에 게시해 온라인 수강에 대비할 수 있도록 했다.

 

수강 신청은 평생학습관 홈페이지(http://www.gimpo.go.kr/learning/index.do)에서접수 가능하며 전 강좌 선착순 모집 예정이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참조하거나김포시평생학습관(☎980-5147)으로 문의하면 된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onlinebee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