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연.전시

빈 필하모닉 앙상블 2019 신년음악회 예술의전당서 개최, 서울에서 펼쳐지는 빈 필하모닉 오케스트라 신년음악회의 축소판

강새별 기자 | 기사입력 2018/11/05 [12:34]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온라인비=강새별 기자] 세계 최정상급 오케스트라 빈 필하모닉 오케스트라의 실내 악단인 빈 필하모닉 앙상블이 내년 1월 4일 오후 8시 서울 예술의전당 콘서트홀에서 2019 신년음악회를 개최한다.


빈 필하모닉 오케스트라의 현역단원 13명으로 구성된 빈 필하모닉 앙상블은 1월 1일 오스트리아 비엔나 무지크 페어라인에서의 2019 빈 필하모닉 신년음악회 공연을 마치고 한국을 찾는다. 현지 공연 이후 바로 내한하는 것은 굉장히 이례적인 일로 전 세계 40여 개국에서 매년 동시간 공연 실황을 중계하는 ‘빈 필하모닉 사운드’의 신년음악회를 직접 감상할 수 있는 특별한 기회다.

 

▲ 빈 필하모닉 앙상블 내한공연 2019 신년음악회 포스터     © 강새별 기자


빈 필하모닉 앙상블은 빈 필하모닉 오케스트라의 역사와 전통을 이어오는 최상급 연주 스타일과 고유의 연주를 자랑한다. 2013년 창단 이후 현악 파트 5명, 목관 파트 4명, 금관 파트 3명, 타악기 파트 1명의 완벽한 구성을 갖췄다. 이들은 빈 특유의 구조와 주법, 구식 악기 자체의 특징 등으로 부드럽고 풍성한 빈 필 고유의 소리를 유지하고 있어 빈 필하모닉 오케스트라의 명품 연주를 그대로 선사한다.


이번 내한공연은 요한 슈트라우스 왈츠를 중심으로 구성된 빈 필하모닉 오케스트라 2019 신년음악회 프로그램을 그대로 선보여 세계적인 명성의 무대를 재현할 예정이다.


빈 필하모닉 앙상블 내한공연, 2019 신년음악회에 대한 더 자세한 정보는 예술의전당 홈페이지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으며, 티켓은 예술의전당 홈페이지와 yes24 공연, 인터파크 티켓을 통해 구매 가능하다.

 

 

[email protected]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onlinebee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많이 본 기사